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LF 더블플래그, 시나모롤 캐릭터 콜라보 컬렉션 선보여

2024-04-03


‘더블플래그(Double Flag)’의 '시나모롤' 한정판 콜라보 컬렉션 (사진제공 : 더블플래그)


LF의 영 골프 컬쳐 브랜드 ‘더블플래그(Double Flag)’는 글로벌 캐릭터 전문 기업 산리오와 협업해 MZ세대를 겨냥한 캐릭터 ‘시나모롤’ 한정판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콜라보 컬렉션은 시나모롤 캐릭터의 주 소비층을 고려해 여성 골프웨어 품목으로 출시됐다. 제품 라인업은 맨투맨, 원피스, 후드조끼, 반팔티, 스웻 조거팬츠 등 봄여름 시즌 라운딩을 위한 의류부터 트롤리백, 미니백, 볼케이스, 드라이버 커버, 버킷햇, 크루삭스 등 잡화까지 총 18종이다.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인 ‘시나모롤’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하얀 강아지 캐릭터로, 시나몬롤 빵처럼 돌돌 말린 꼬리가 특징이다. 특히 타 캐릭터 대비 아이들 뿐 아니라 성인 여성들에게도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시나모롤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내고자 스카이블루, 아이보리, 핑크 등 소프트하고 밝은 컬러에 집중했다. 그리고 시나모롤의 귀여운 표정과 하늘을 나는 큰 귀를 디자인 요소로서 적극 적용했다. 또한 캐릭터와 잘 어울리도록 캐주얼 아이템 위주로 대표 품목을 선정했고, 세미 오버핏, 세미 크롭 핏 등 요즘 MZ 골퍼들이 선호하는 핏으로 디자인했다.

관계자는 “최근 골프웨어 시장에서도 본인의 개성을 확실히 표현하는 브랜드 위주로 재편됨에 따라, 더블플래그는 패셔너블한 영 타깃을 집중 공략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며 “요즘에는 필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캐주얼한 아이템을 찾는 MZ 골퍼들이 많아지면서 이들을 겨냥하기 위해 밝고 유니크한 디자인과 컨셉으로 이번 한정판 콜라보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글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facebook twitter

#시나몬롤 #엘에프 #더블플래그 #골프 #브랜드 #브랜딩 #콜라보 #컬렉션 #의류 #골프웨어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