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JTWOCOMM, 제이투커뮤니케이션 Portfolio Book(Volume 2) 발간

2005-10-26



JTWOCOMM, Portfolio Book(
Volume 2) 발간


(주)제이투커뮤니케이션, Portfolio Book(Volume 2) 발간 (주)제이투커뮤니케이션은 자사홍보를 위한 Portfolio Book(Volume 2)을 발간하였다.

그동안 진행했던 프로젝트를 중심으로하여, 고객사 및 동종업계의 디자이너분, 예비 디자이너분들게 제이투커뮤니케이션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하여 Portfolio Book(Volume 2)을 발간하게 되었습니다.
회사소개, Part 1: Communication Design, Part 2: New Media, Profile 및 Client List의 컨텐츠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Part1과 Part2는 그동안 제이투커뮤니케이션이 진행해왔던 프로젝트 결과물을 위주로하여 시각적으로 표현을 하였으며, Brochure, Promotion, Editorial. corporate image, Poster, Annual Reports, Package, C.I, B.I, New Media등의 Category로 각 프로젝트를 구성/표현하였습니다.
제이투 커뮤니케이션의 클라이언트는 국내의 핵심 기업(삼성SDS, 삼성생명, LG Telecom, ,삼성카드, 삼성투신운용, 롯데정보통신, 삼성 시큐아이,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호텔, SK, KTFT, 매일유업 등)과 기관(행정자치부, 국가행정연수원, 농촌진흥청, 예술의전당, 경기디지털 콘텐츠 진흥원등)을 비롯하여 주한 외국회사 (한독아벤티스, PCA KOREA등) 등과도 활발한 사업을 진행하여 왔습니다.
앞으로도 제이투커뮤니케이션은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서 클라이언트가 인정하는 최상의 디자인을 위해 앞장서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저희 제이커뮤니케이션의 슬로건인 "Creative Brands that People believe in"의 의미와 같이 대중 및 클라이언트분들이 신뢰할 수 있는 디자인 결과물로, 항상 최고의 모습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주)제이투커뮤니케이션 02.515.9452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