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JTWOCOMM,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 홍보 브로슈어 제작

2005-12-21



경기디지털 콘텐츠진흥원 홍보브로슈어 제작

(주)제이투커뮤니케이션은 경기디지털 콘텐츠진흥원 홍보브로슈어(국,영,중,일)를 진행하였다.

경기디지털 콘텐츠진흥원(GDCA)은 경기도의 문화산업육성 실행계획에 따라 디지털문화콘텐츠산업 분야를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경기도 산하 재단법인이다. 경기디지털 콘텐츠진흥원(GDCA)은 디지털문화콘텐츠산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창작 활성화 여건을 창출하고, 지역중심의 디지털문화콘텐츠산업 기반을 조성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금번 제이투커뮤니케이션에서는 국내 및 해외에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을 홍보하기위한 브로슈어 임에 착안하여, Design Identity를 공통적으로 적용하여 통일감을 주고자 하였다.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이 가지고 있는, 디지털콘텐츠 분야 선도 교육기관의 이미지와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의 사업영역을 이해하기 쉽고 차별화 되도록 디자인 하였다.
간결하고 통일된 레이아웃을 기본으로하여 디지털로 대표되는 비티맵의 최소단위인 Dot을 은유화 하였으며, 그리드방식의 레이아웃을 적용하여 다양한 서비스 및 사업군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하였다. 또한 서비스 및 사업영역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하여. 회화적인 캐릭터와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을 대표하는 오랜지색 사각형을 표현함으로서 보는이로 하여금 보다 친금감을 부여하도록 디자인하였다.

문의 (주)제이투커뮤니케이션 02.515.9452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