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지털다임] 삼성생명 ‘새해맞이 가족사랑 이벤트’ 진행

2006-01-09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2006년 새해를 맞이하여 삼성생명을 새로운 광고주로 영입하고 ‘새해맞이 가족사랑 이벤트’를 1월 22일 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생명이 5년 째 진행해 오고 있어 고유 이벤트로 인식되고 있는 ‘헬기 타고 고향 가자’와 ‘신라호텔 파티쉐 파티 초대’ 등 2가지 이벤트로 ‘헬기 타고 고향 가자’는 널리 잘 알려져 있는 것 처럼 가족, 고향에 관계된 애틋한 사연을 접수 받아 5가족을 선정,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의 교통대란을 뒤로 하고 헬기로 귀향 및 귀경을 책임지는 이벤트이다. 또한 최근 들어 명절에 귀향하지 않고 가족끼리 조촐하게 보내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 초대 받고 싶은 사연을 이벤트 페이지에 간단히 남기면 추첨을 통해 15가족을 신라호텔로 초청하는 ‘신라호텔 파티쉐 파티 초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파티에 초대된 15가족은 신라호텔의 파티쉐와 함께 직접 케이크를 만드는 체험을 하게 되며, 파티 이외에도 그랜드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및 석식 부페식사, 사우나, 휘트니스 클럽, 실내수영장 이용권 등을 제공받게 되어 즐거운 경험을 하게 된다. 한편 삼성생명 측에서는 명절을 활용한 지속적인 고유 이벤트 진행으로 브랜딩을 강화하고,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가족, 사랑, 따뜻함 등 관련 이미지를 삼성생명 이미지로 자연스럽게 전이 시키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문의 : 02-540-2375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