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지털다임] 프링글스 ‘2006 Keepy Uppy Playground’ 프로모션 진행

2006-05-09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P&G 프링글스 ‘Keepy Uppy’ 프로모션의 메인 이벤트 ‘2006 Keepy Uppy Playground’ 를 5월 8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Keepy Uppy’란 프링글스 통을 축구공을 차듯이 떨어뜨리지 않고 이어서 차는 게임으로 월드컵의 해를 맞이해 글로벌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또한 지난 3월 싸이월드에 브랜드 미니홈피를 개설하고 캐포츠 브랜드인 EXR과 브랜드 일촌을 맺어 제휴이벤트를 한 것을 시작으로, 4월에는 넷마블 ‘Keepy Uppy’ 온라인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월드컵 분위기가 고조되는 5월에 진행되는 메인 이벤트는 TV CF 런칭과 함께 온라인에서 "온게임넷 ‘Keepy Uppy’ 챔피언쉽"의 신청,접수를 받으며, 오프라인에서는 총 2,500만원의 상금이 걸린 ‘Keepy Uppy 챔피언쉽 토너먼트’가 전국 예선부터 결승까지 온 게임넷을 통해 중계된다. 이와 함께 프링글스 웹사이트에서는 ‘Keepy Uppy’ 동영상 덧글달기, ‘Keepy Uppy’ 온라인 게임리그, ‘Keepy Uppy’ 포토 컨테스트, ‘Keepy Uppy’ 소문내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프링글스 캔에 있는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110만명에게 디지털 상품을 제공하고, LCD TV, 홈시어터, 노트북, XBOX, 캠코더 등 11가지의 Big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월드컵 이슈를 프링글스의 브랜딩에 활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은 물론, ‘Keepy Uppy’ 게임을 통해 프링글스의 가장 중요한 가치인 ‘fun'을 전달하고 행운번호 이벤트를 통한 구매 촉진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문의 : 02-540-2375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