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펜타브리드]삼성전자 어워드 홍보 플래시 무비 제작

2007-01-26

온*오프라인 통합 에이전시인 ㈜펜타브리드(대표 박태희 www.pentabreed.com)가 삼성전자 프린 터 사업부( http://www.sec.co.kr/product/printer/index.jsp)의 플래시 무비를 제작하였다.


이번에 제작된 플래시 무비는 2007 CeBIT 전시회 부스상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핵심적인 정보를 영상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표현함으로써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직접적으로 제품의 성격과 특징을 한눈에 보여주는 동시에 기능적인 효율성, 디자인적인 우수성을 어워드 실질적인 수상자료를 통하여 영상으로 표현해 주고 있다.



기능과 디자인의 정보를 한눈에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제작하기 위해서 프린트가 뽑아낼 수 있는 최고의 컬러를 시각적으로 전달하고 제품의 특징 및 디자인의 우수성을 Innovative, Economical, Convenient, Stylish 와 같이 4가지 카테고리에서 에피소드 형식으로 스토리를 만들어 표현하여서 호기심을 유발, 집중도를 높이고 자칫 어려운 컨텐츠를 시각적으로 편하게 제공하여 정보의 인지도를 극대화하였다. 특히 디자인 부분에서는 공간적으로 독특한 구성 하에서 스케치효과로 스타일리쉬하게 풀어줌으로써 디자인적인 우수함을 알리고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