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포트폴리오(주) Korea AD Times 소개, mbn 방영

2007-02-13


포트폴리오(주)(www.portfolioad.com 대표 박희운)는 최근 '독창적인 기획력과 감각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회사'라는 제하로  [잡지] Korea AD Times 2007년 2월호에 소개되었다. 이와 동시에 매일경제신문이 운영하고 유선방송(케이블TV)과 위성방송 서비스를 하고 있는 종합 뉴스 방송인 mbn '성공예감! 기업과 기업인'이라는 코너에서 2월 8일에 방영되었다.

최근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기업들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콘텐츠 기획에서 부터 디자인 기술, 웹 접근성까지 고려한 통합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는 웹에이전시들이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포트폴리오(주)는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웹에이전시 업계의 신시장 개척과 차별화된 기업브랜드와 문화를 형성해 가고 있다. 또한 즐거운 회사, 신나는 일터를 만들어 임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고,  회사 생활과 업무에서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도록 하는 이른바 '펀(fun) 경영'을 경영철학으로 삼아 회사와 직원이 하나되어 탄탄한 파트너십(partnership)을 이루고 있다는 내용이다.

포트폴리오(주)는 온라인 마케팅에 있어서 최고의 자리를 넘보며 외부의 관심도를 다시 한번 입증함으로써 안팎으로 한 걸음 더 도약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