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크림유니언. 윤선생영어교실 이러닝 교육 베플리 웹사이트 런칭

2007-04-10



㈜크림유니언(대표 홍성철, www.crea-m.com)은 지난 8월, 윤선생영어교실의 이러닝 교육 시스템인 베플리 웹사이트( http://www.befly.co.kr/)를 개발, 완료하였다. 


영어교육 전문 웹어플리케이션 베플리( http://www.befly.co.kr) 는 회원의 학습평가를 온라인으로 실행하고 관리하는 새로운 평가 시스템으로써 웹을 이용한 초등학생 영어 교육 e-learning 에 유래 없는 사례를 써 내려갈 프로젝트이다.

온·오프 상호간의 교육 연결점에 기초한 베플리 어플리케이션은 8월 테스트 오픈 이후 성공적인 기록을 보이고 있다. 오프라인에서 학습하고, 그 평가를 위해 별도 프로그램이 필요했던 기존 방식과는 달리 온라인을 통해 쉽게 평가를 수행하게 하며, 평가현황이나 결과 또한 실시간 집계할 수 있는 마케팅 시스템으로도 크게 활용될 예정이다.

컨텐츠 측면에 있어 기본적으로는 수많은 오프라인의 학습자료에 근거한 동화적 이야기를 이끌어 가는 주인공 캐릭터 ''베플리''를 통해 기나긴 미션을 완수해 가듯 평가를 진행하게 되고, ''베리''라는 마일리지 레벨 제도를 통해 평가 받으며 즐기는 재미를 더했다. 레벨에 따른 ''스킨''으로 학생이 기호에 따라 좋아할만한 디자인으로 이용한다던가, PC액세서리, 오프라인 프린트물 등의 서비스등을 이용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1:1 평가에 입각하여 장치된 영어 Q&A 를 이용해 영어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주기도 하며, 학생은 철저하게 교사용 어플리케이션에서 작성된 학습 일정에 의해 움직이게 된다. 교사들과 학생이 함께 호흡해 가며 학습과 평가를 해 가는데에 도움이 되는 툴이라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참고로 이것은 윤선생 영어교실 회원 전용 서비스라는 점에서 아래 가상 아이디를 통해 컨텐츠와 구성등을 볼 수 있다. 다소 불편하더라도 로그인을 하고, 차별화된 미래형 교육 웹어플리케이션을 만나보자.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