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토요타자동차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체험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렉서스의 앞선 하이브리드 기술을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체험함으로써, 친 환경적인 동시에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렉서스 하이브리드 드라이브의 기술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렉서스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캠페인은 드라이브의 즐거움을 Fun-to-drive(재미), Quietness(정숙성), Full-Efficient(연비), Clean(환경)등 4가지 테마를 통해 3D 비주얼로 보여주었는데, 렉서스 RX400h의 시동을 건 후, 자동으로 페이지가 이동되는 형태로 이벤트 프로세스를 최대한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RX400h 이미지에 마우스를 올렸을 때 소비자가 직접 탑승하는 듯한 효과를 주어 높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간단한 신상정보를 입력하면 렉서스 하이브리드 RX400h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와 렉서스 로고가 새겨진 기념 모자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디지털다임에서는 이번 캠페인이 소비자가 직접 렉서스 하이브리드 드라이브를 운전하는 즐거움을 온라인 상에서 체험하게 하여 렉서스의 앞선 하이브리드 기술을 전달하고, 3D형태의 뛰어난 제작 크레이티브를 통해 렉서스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데 기여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문의 : 02-790-77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