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6-15
㈜플립커뮤니케이션즈가 구축한 ‘웹스미디어 웹사이트(www.websmedia.co.kr)’가 2007년 우수디자인(GD) 마크를 획득하였다.
우수디자인(GOOD DESIGN) 상품선정은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하여 산업자원부 주최, 한국디자인진흥원 주관으로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 웹스미디어는 2006년 신설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부문에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미디어 전문 그룹 웹스미디어는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진화하는 미디어 그룹의 특성을 웹사이트에 담아 ‘오감’과 ‘직감’을 컨셉화한 오감 교류의 창을 만들었다. 이러한 기본 안을 토대로 “우리의 5+1을 찾아보자”는 메시지에 따라 감각 속 감성 끌어내기 즉 여섯 번째 감각에 감성메시지를 담아내는 것으로부터 출발한다. 감각 속 감성 끌어내기는 긍정적이며,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오감과 직감을 나타낸 픽토그램으로 보여주고, 감정 메시지와 감각 컬러를 더하는 것이다. 이는 미디어에 따뜻하고 인간적인 스토리를 불어넣어 웹스미디어의 스토리 문화를 이끌어 가는 중추적 역할을 한다.
웹스미디어 스토리 문화는 머리보다 가슴으로 이야기하고, 감각을 통한 서로의 감성을 교류하는 또 다른 나의 진실된 모습을 발견하는 마음의 창으로, 사람과 사람 사이가 중심이 되어 유저와 소통하는 미디어 세상, 웹스미디어가 추구하고 만들어나가고자 하는 커뮤니케이션의 미래를 감성적으로 잘 풀어낸 점이 높이 평가 받았다. 앞으로도 플립커뮤니케이션즈는 클라이언트와의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이상적인 크리에이티브를 보여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