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JTWOCOMM, 오라리조트 세일즈킷 디자인 및 제작

2007-10-12


오라리조트 세일즈킷 디자인 및 제작

(주)제이투커뮤니케이션은 제주 오라리조트의 2007년 홍보 세일즈킷 일체(메인브로슈어, 팩트시트, 폴더, 지도)를 제작하였다.

오라리조트는 대림그룹의 계열사로 신제주에 위치한 특1급 관광호텔인 제주그랜드호텔과 대자연 위에 펼쳐진 국제 규모 코스의 골프장 오라 칸트리클럽을 운영하는 국내 유수의 관광 사업체로서, 제주지역 관광산업을 대표하는 발판이 되고 있다.
제이투커뮤니케이션에서는 이러한 오라리조트의 고품격 이미지와 신비로움이 가득한 섬 제주의 느낌을 바탕으로 하여 '부드러운 고급스러움'을 메인 컨셉으로 디자인을 진행하였다.
표지는 제주도를 감싸는 청명한 바닷물에서 모티브를 얻어 물이 흐르는 듯한 이미지에 Ora Resort라는 영문 필기체의 타이포그라피를 접목시켜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형성하였다. 컬러는 Dark Brown 계열의 색상을 Main Color로 사용하여 오라리조트가 추구하는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부각시키고자 하였다.
이러한 컨셉을 전체 세일즈킷에 적용하여 디자인의 통일성 형성에 주안점을 두었으며, 군더더기없는 깨끗한 레이아웃으로 주목성과 가독성을 높였다. 메인브로슈어는 다국적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국어/일어, 영어/중어의 세트로 제작되었으며, 메인브로슈어 및 팩트시트, 지도를 하나로 묶는 역할과 함께 전체 세일즈킷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폴더는 기존의 방식을 탈피한 4면을 감싸는 형태에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하여 전체 디자인에 실용성과 장식성을 더해주는 역할을 한다.

문의 (주)제이투커뮤니케이션 02.515.9452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