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픽스다인, 녹색환경을 지키는 혁신기술! 한국타이어 enfren 앙프랑 Micro Site 오픈!

2008-06-16


한국타이어㈜에서 새롭게 출시된 enfren 앙프랑 타이어는 연비절감과 CO2 배출을 감소시킨 그린 테크놀로지 기술의 친환경 제품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으며 6
4일 드디어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 하였다.

한국타이어 enfren 앙프랑 마이크로 사이트를 제작한 ㈜픽스다인(www.pixdine.com)은 친환경과 연비절감이라는 핵심적인 제품 특징을 부각시키기 위해 자연친화적인 감성을 어필하고 한국타이어의 Kontrol technology4가지 핵심 기술인 ‘Performance, Safety, Comfort, Environment’를 효과적으로 표현하여 감성과 이성을잘 표현 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enfren 앙프랑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회전저항 감소를 통한 연비 절감 및 연간 146그루의 나무가 흡수하는 820kg CO2절감 효과를 연비계산기로 보여주고 있어 녹색환경을 생각하는 enfren 앙프랑 의 기술적 우위성과 함께 실제로 enfren 앙프랑 타이어를 사용할 경우 User가 직접 체감하고 공감 할 수 있는 환경 정신을 실현하고 각 차량의 연료비 절감액을 확인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담당한 인터랙티브 리더쉽 그룹 ㈜픽스다인의 한수인 PM“enfren 앙프랑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한국타이어의 환경친화적인 기술과 고유가 시대의 연비 절감이라는 장점을 웹의 특징을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인지시키고 나아가 구매욕구를 상승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Interactive Leadership Group, PIXDINE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