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미디어포스] 한국존슨앤드존슨 존슨즈베이비 ‘핑크스토리’ 웹사이트 오픈

2008-08-08




㈜미디어포스(이노버스)가 지난 7 23일 웹플랫폼 통합 유지운영 및 온라인 마케팅 통합 대행을 수행하고 있는 한국존슨앤드존슨 브랜드인 존슨즈베이비 핑크 제품의 온라인 프로모션 ‘핑크스토리’ 웹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오픈하였다. (http://www.johnsonsbaby.co.kr/johnsons/pink/)


존슨즈베이비의 핑크스토리웹사이트는 아기와 엄마와의 교감에 대한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기획된 온라인 프로모션 사이트이다. )


미국 마이애미주립대학 피부접촉 연구센터 티파니 박사가
말하는 일반적으로 아기들이 보여주는 <눈맞춤>, <옹알이>, <포옹>, <웃음> 4가지 신호를 바탕으로 엄마와의 교감 강화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와 함께 존슨즈베이비 핑크는 엄마와 아기를 더욱 가깝게 해주는 제품이라는 의미를 부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를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웹사이트는 물론 배너광고의 핵심으로 <아기 교감지수>라는 체크리스트를 전략적으로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기와의 교감지수 체크라는 전문성으로 엄마와 아기가 더욱 가까워질 수 있으며 이를 핑크 제품이 도와준다는 흐름이 자연스럽게 노출되도록 하였다.





한국존슨앤드존슨의 브랜드 가이드 라인에 맞추며 존슨즈베이비의 특징에 어울리도록 부드럽고 아기자기한 느낌의 파스텔 톤 핑크 빛 톤앤매너를 유지한 핑크스토리 사이트는 인트로 페이지를 통해 아기와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을 <핑크 스토리>라는 것으로 인식시키면서 동화 같은 느낌으로 표현되었으며, 아기의 4가지 신호와 아기 교감지수 체크, 교감강화 방법을 차례로 소개하며 사용자 이용성을 고려하여 제작하였다.

문의 _ 536-0517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