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힘커뮤니케이션㈜, 헤지스 웹사이트 08 F/W 시즌 리뉴얼

2008-10-30




‘Look&Feel’
컨셉에 맞춘 시즌 리뉴얼

 
패션화보 속성을 활용한 제품 이미지 구사

 

 

옷깃에 스며드는 찬바람이 깊어가는 가을을 말해주는 가운데, 영국풍 스타일리시 트렌디셔널 캐주얼을 지향하는 헤지스가 웹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드림 컨버전스 그룹’ 힘커뮤니케이션㈜(대표 김도훈 www.himcommunication.co.kr)은 지난 929일 헤지스 웹사이트(http://www.hazzys.com) 08 F/W 시즌 리뉴얼 작업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가을과 겨울시즌을 맞아 ‘Look&Feel’ 컨셉에 중점을 두고 사이트 화면에 차분한 분위기의 배경과 모델을 배치시켜 계절 분위기를 한껏 살리는데 주력했다.

 
또한 사이트 방문자가 손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UI구성을 간결화 했으며 화보형식의 메타포를 활용해 시즌 신상품의 이미지를 구현했다. 한편 상품에 대한 세부적 정보를 노출시킴과 동시에 헤지스 쇼핑몰과 연동시켜 카탈로그 속성을 살린 사이트에 마케팅적 관점을 접목시켰다.

 
여기에 상품 자체에 대한 컬러와 코디네이션을 적합하게 볼 수 있도록 매뉴얼을 구성해 &요소를 한층 살리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시즌 리뉴얼을 통해 헤지스는 제품정보에 대한 직접노출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는 물론, 매출상승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헤지스 시즌 리뉴얼 프로젝트를 총괄한 힘커뮤니케이션 브랜드전략연구소 전정훈 수석은 이번 F/W 시즌 리뉴얼 작업은 브랜드 이미지와 상품노출에 초점을 맞춘 구성이 가장 큰 특징이다라며 화보를 보는 것과 같은 이미지 구사에 중심을 두고 사이트 제작과정에서 구성요소의 객관화를 유지하기 위해 클라이언트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져 양측 모두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었다고 밝혔다.

 
점차 추워지는 날씨 속에 헤지스가 제안하는 영국식 트렌디셔널 캐주얼 스타일로 변신을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을듯싶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