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지털다임]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퍼 하이드레이터'' 런칭 프로모션 진행

2009-01-21



디지털마케팅컴퍼니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비오템 BIOTHERM 을 새로운 광고주로 영입하고 수분 베스트 셀러 아쿠아수르스 AQUASOURCE 라인의 신제품 수퍼 하이드레이터 SUPER HYDRATOR 에센스 런칭 프로모션을 1월 1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기존의 수분 아쿠아수르스 라인(크림+밀키로션)에 추가된 수퍼 하이드레이터는 겨울철에 한정 판매 되는 50ml 대용량 전용 수분 에센스이다.

비오템 만의 고급스럽고 화사한 톤앤매너를 살린 배너는 1월 1일부터 14일 까지 주요 타겟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맥스무비, KBS, 세이클럽을 중심으로 집행되어 좋은 효과를 보여 주었으며, 프로모션 페이지는 수퍼 하이드레이터의 특장점을 이용한 플래시 게임을 제작하여 소비자들에게 쉽고 빠르게 제품의 특성 및 장점을 잘 전달해주고 게임에 응모한 사람 중 10명을 추첨하여 아쿠아수르스 수퍼 하이드레이터 AQUASOURCE SUPER HYDRATOR 정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상에서 글로벌 브랜드인 비오템과 타겟들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만들어 주고, 세련된 톤앤매너로 제품의 특장점과 브랜드를 부각시켜 비오템 만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인지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향후에도 브랜드의 고급스러움과 기능성을 극대화 한 광고 크리에이티브로 비오템의 인지도 확산 및 판매촉진에 기여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