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지털다임] 랑콤 화이트닝 에센스 프로모션 진행

2009-03-17



디지털다임은 로레알 코리아 랑콤 LANCOME 에서 새롭게 출시한 블랑 엑스퍼트 스팟 이레이져 GN 화이트 BLANK EXPERT GN-WHITE SPOT ERASER GN-WHITE 제품을 메인으로 화이트닝 에센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의 화이트닝이 표피층 위주로 케어하던 것에서 더 나아가 표피뿐 아니라 피부 깊숙한 진피층까지 도달하여 360도로 작용한다는 입체 화이트닝 특성을 컨텐츠와 이벤트, 광고를 통해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마이크로사이트의 경우, 랑콤 화이트닝의 제품 특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3일의 만족, 360도 입체 화이트닝”을 메인카피로 ‘360도’ 테크놀로지, ‘10년’ 이상의 화이트닝 역사, 아시아여성 ‘82%’의 만족 등 주요숫자를 네비게이션에 활용하여 숫자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였고, 메인 광고 비쥬얼을 토대로 화이트닝의 효과를 전달할 수 있는 빛의 구와 3중 원을 주요 모티브로 전체적으로 밝고 투명한 느낌의 사이트 표현에 주력하였다. 온라인 광고는 `360도 입체 화이트닝`을 표현하기 위해 플래시 배너에서 우아한 느낌의 빛을 최대한 고급스럽게 적용 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으며, 소비자들에게 최대한 시선을 끌 수 있는 효과들을 배치하여 주목도를 높였다.

이벤트는 2가지가 진행중인데, ‘화이트닝 다이어리’ 이벤트(2/10~3/22)는 게시판 형식의 이벤트로 화이트닝에 대한 모든 것을 자유롭게 공유하고 당첨자 역시 참여자들의 추천을 통해 매주 3명을 선정해 랑콤의 화이트닝 정품을 제공한다. 화이트닝에 대한 간단한 생활 상식을 퀴즈로 알아보는 ‘화이트닝 Yes or No’ 이벤트(2/10~3/1)는 20일간 매일 100명씩 총 2,000명의 화이트닝 체험단을 선정하여 MMS를 통해 샘플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체험 후 82% 사용 후기 게시판에 사용소감을 남기면 푸짐한 랑콤 화이트닝 정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