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메가존] 한국인터넷 진흥원 3년 연속 고객 만족도 우수기업 선정

2009-08-31

메가존, 한국인터넷 진흥원 3년 연속 고객 만족도 우수기업 선정


 



 


kr
도메인 9,800(부가세 별도)의 파격적인 도메인 가격을 선보인 메가존(대표 정대희, www.mz.co.kr)의 호스팅케이알(www.hosting.kr)이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선정하는 ‘2009고객 만족도 우수기업에 업계최초 3년 연속으로 선정되었다.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09년 고객만족도 우수기업은 후이즈, 아이네임즈, 가비아 등 28kr도메인 등록 대행자를 대상으로 고객들의 평가를 측정하여 선정이 되었다. 평가 기준은 도메인 등록의 편의성, 인지도 및 비용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평가되었다. 메가존㈜의 호스팅케이알(www.hosting.kr) 서비스는 모든 항목에서 두드러진 평가를 받아 2006년에부터 3년 연속으로 선정되었다.

 

이에 따라 메가존㈜에서는 대대적인 서비스 및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2009년 고객만족도 우수기업선정 기념 감사 이벤트를 79일부터 시행할 예정이다.

 

호스팅케이알(www.hosting.kr)의 서비스 개편에서 한층 강화 된 부가서비스로 도메인과 호스팅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임과 동시에 업계에서 한증 더 굳건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한편 eBI사업부 서비스사업팀 김정은 팀장은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고객을 만나고 계속해서 배워나가도록 할 것이라고 3년 연속 우수기업 선정 소감을 밝혔다.

 

메가존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윈도우 라이브 커스텀 도메인 최우수 파트너로 지정되었으며, 호스팅케이알은 메가존의 지난 12년 간 축적된 e-business 사업을 토대로 하고 있다. .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