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메가존] LG텔레콤 OZ 1인칭 스타데이트 게임(FPSD)으로 온라인 마케팅 저력 과시

2009-08-31



LG텔레 OZ 1인칭 스타데이트 게임(FPSD)





OZ Generation
중 한 명인 영화배우 이연희를 모델로 국내최초의 1인칭 스타데이트 게임(FPSD)을 개발, OZ의 활용도를 알리는 프로모션을 집행했다. 일방적인 주입식 광고가 아닌 실제로 이연희와 데이트하는 듯한 느낌을 갖게 하는 리얼한 스토리 구성으로 참여자들이 게임을 즐기는 가운데 자연스럽게 OZ 서비스를 인지하게끔 유도했으며, 유례가 없던 획기적인 캠페인에 론칭한지 불과 열흘 만에 방문자가 무려 20만명 이 넘을 정도로 이슈화가 되었고, 게임을 경험했던 유저들이 자발적으로 공략법을 올리는 등 자연스러운 바이럴이 이뤄졌다. 또한 2차 광고에선 참여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소재로 한 크리에이티브를 집행하는 시의 적절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다시 한 번 캠페인의 힘을 배가시키는 결과를 얻어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