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픽스다인, ‘제3회 디지털미디어 어워드’ 3년 연속 수상!

2009-12-07

통합 온라인 마케팅 그룹 ㈜픽스다인(www.pixdine.com) 3회 대한민국 디지털미디어 어워드에서 3년 연속 수상의 기쁨을 맛보며 온라인 마케팅 업계 리더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사단법인 한국디지털에이전시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09 대한민국 디지털미디어 어워드는 웹, 디지털광고, 솔루션, ui디자인 등 디지털지식서비스산업분야를 선도하는 대표기업들의 작품을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특히 그 위상과 신뢰도 면에서 명실공히 업계 관련 국내 최고의 어워드로 인정받고 있다.

 

올해 픽스다인은 2009 cokeplay / coke phone’으로 온라인 광고마케팅 부문 마케팅 전략 대상비비디바비디부 캠페인 사이트온라인 광고마케팅 부문 광고크리에이티브 최우수상 2개 부문을 수상했다. 특히 이번 픽스다인의 수상은 2007 1회 디지털미디어 어워드시행 이례 2009년 제3회 행사까지 매년 온라인 광고 마케팅부문의 수상을 단 한번도 놓친 적이 없어 온라인 광고 마케팅업계 최고의 전문가 그룹으로 공식적인 인정을 받는 계기가 되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하겠다.

 

한편, 픽스다인은 ‘2009 웹어워드코리아’에서도 웹서비스 이노베이션 대상등 총 8개 부문을 수상하며 업계 최고의 전문가 그룹으로 그 실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