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픽스다인, 굿디자인 2개 작품 선정!

2009-12-07



  통합 온라인 마케팅 그룹 ㈜픽스다인(www.pixdine.com)에서 기획한 ‘2010년형 쏘울(soul) brand site’와 ‘miller genuine draft brand site’가 지식경제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에서 주최한 2009년 하반기 우수디자인(gd)선정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gd상품에 선정되는 쾌거를 거두었다.

 

우수디자인(gd)선정은 각종 디자인 상품들의 국제인증제도로 엄격한 기준을 통해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에 국가가 인증하는 gd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특히 2006년부터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이 신설되어 이제 온라인 사이트도 국제적인 디자인 인증을 받게 되었다.

 

이번 우수디자인(gd)에 선정 된 ‘miller genuine draft brand site’는 복잡함을 지양하는 젊은 감각에 맞춰 심플함을 극대화하면서도, ‘papervision 3d’ 기법을 디자인에 적극 도입한 독창적 디자인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또한 ‘2010년형 쏘울(soul) brand site’는 메인 페이지에 쏘울 자동차를 배치하고 그 위에 7개의 프레임들을 중첩하여 얹어 user들이 마치 돋보기를 이용해 자동차 내부를 하나하나 살펴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디자인한 획기적 인터페이스로 화제가 되었다.

  이는 특히 우수디자인(gd) 최고 수상인 대통령상 후보에 까지 올라 디자인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픽스다인은 이제 온,오프를 떠나 디자인은 상품 경쟁력의 핵심요소로 떠오르고 있다.”라며 온라인 업계를 선도하는 그룹으로서 앞으로도 책임감과 부담감을 가지고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작품들을 기획해 나갈 것이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픽스다인은 ‘2009 웹어워드코리아’에서도 웹서비스 이노베이션 대상등 총 8개 부문 수상과 ‘2009 디지털미디어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등 각종 어워드에서 쾌거를 이뤄내며 업계 최고의 전문가 그룹으로 그 실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고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