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펜타브리드] 2010 - 2012 한국방문의 해 - 서울과 함께 ''''welcome plan''''

2010-01-26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사업본부에서는 2010-2012 한국방문의 해 - 서울과 함께 ‘Welcome Plan’ 프로젝트를 진행 하였다.

2010 한국방문의 해의 시작을 알리는 사전 프로모션인 ‘Welcome Plan’ . 2009년 11월11일 ‘한국방문의 해 개막식’과 더불어 청계천에서 ‘세계 등 축제’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2010 한국 방문의 해’의 시작을 알리고자 하는 목적으로 진행된 행사이다.
커뮤니케이션 사업본부와 함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사업본부의 거리배너, 현수막, 버스배너, 공항멀티큐브, 지하철 광고 등, Surround off-line Recognition Activity 의 오프라인 광고와 한국-서울에 대한관심 및 인지도 증가 및 궁극적인 해외 관광개 유치 목적으로 YouTube 브랜드 채널을 통해 해외 100여 개 홍보한 온라인 광고마케팅을 진행하였다,

일관된 키워드를 통해 다양한 크로스마케팅을 실시하였으며 지난달 거리배너, 현수막, 행사 장 Direction Display 등 제작에 참여하여 성공적인 오프닝 행사를 완료 하였다.

펜타브리드에서 이와 같은 온.오프 통합 마케팅, 홍보를 통해 내.외국인에게 ‘한국 방문의 해’에 대한 인식을 확장하고 나아가 해외 방문객 유치에 기여를 하고자 Marketing Activity 를 수행 하였으며 이를 계기로 2010-2012 서울과 함께 프로젝트는 펜타브리드의 마케팅 역량을 발휘하여 성공적인 레퍼런스로 주목 받길 기대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