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브이더블유,윈디클럽 사이트 리뉴얼

2010-01-27



“The way of life”
젊고 모던한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윈디클럽]

  브이더블유(대표 김형중 www.v-wonderland.com)는 동양메이저㈜ 한일합섬의 패션 브랜드 ‘WINDY CLUB’ 의 온라인 사이트(http://www.windyclub.co.kr)을 오픈 하였다.

 

이번 리뉴얼된 [윈디클럽] 웹사이트는 브랜드네임이 가져다 주는 바람의 느낌을 형상화하여 바람처럼 자유롭고, 남성의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웹사이트에 표현하였으며, 패션 브랜드 사이트에 걸 맞는 시즌 화보 및 제품 비주얼을 강조한 컨텐츠들로 기획, 구현되었다.

 

[윈디클럽] 웹사이트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해당시즌의 모든 제품을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제품에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온라인상에서도 해당 제품의 재질을 느낄 수 있도록 제품 이미지를 확대하여 상세히 볼 수 있도록 기획, 구현되었다.

 

또한, 윈디클럽의 제품 카달로그를 통하여 제품을 활용한 코디팁을 서비스 있으며 코디된 제품에 대한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다른 패션 브랜드 사이트와의 차별성을 두었다.

 

윈디클럽 웹사이트는 기존의 패션 브랜드를 알리는 구조의 사이트와는 다른 사용자에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다시 태어났다.

 

 V°Wonderland Extension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