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엘에이치]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웹사이트 오픈

2010-04-02



엘에이치의 e-Business 사업본부가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www.oksusutea.com)의 운영사업 연장과 더불어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

광동 옥수수수염차는 제품 소개와 더불어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및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고, 2010년 운영연장 계약을 통해 3년째 엘에이치에서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고객사이다.

이번 웹사이트 리뉴얼은 V라인 열풍을 이끌어낸 모델 김태희에서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특유의 엉뚱하고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황정음으로 교체되면서 웹사이트 또한 황정음의 상큼 발랄한 이미지로 리뉴얼되었다. 또한, 좀 더 업그레이드 된 고객서비스의 제공으로 사이트 방문자 유입률을 높이고, 기존 고객의 충성도를 확보하는데 리뉴얼 초점을 맞추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는 제시된 주제에 대해 자신의 경우를 상상하여 이야기하는 ‘상상극장! 나라면?’과 새롭게 선보이는 투표 형식의 ‘안생겨요vs.생겨요’, 사진을 올려 사용자들의 투표를 통해 매월 대표 V라인을 선정하는 ‘내가 바로 V라인’ 메뉴로, 세가지 서비스 모두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서비스로 구성되었다. 또한 기존에 하위메뉴로 제공되었던 ‘V라인 시크릿’을 대메뉴로 부각하고 메뉴 명을 ‘V라인 매거진’으로 변경하여 양질의 콘텐츠를 고객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메뉴구조를 개선하였다. 디자인적인 면에서는 모델이 황정음으로 교체되면서 그에 맞는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웹사이트에도 느낄 수 있도록 핑크를 주 컬러로 사용하고 파스텔 톤의 밝은 색을 메뉴 별로 적용하여 디자인 콘셉트를 표현하였다.

엘에이치는 이번 웹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모델의 다양한 매력과 신규 및 강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사용자 방문률을 높이고, 기존고객의 충성도를 확보하여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