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주)크리에이티브나무] 삼성전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포스터 디자인 및 제작

2010-12-03

()크리에이티브나무 삼성전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포스터 디자인 및 제작


()크리에이티브 나무(대표 현창석) 2010년 하반기 3급 신입사원 공개채용 포스터를 디자인 및 제작하였다.

삼성전기는 역량있는 젊은 인재들을 통해 글로벌 환경 속에서 세계적인 경쟁력과 기술력을 확보하고자 하였다. 또한 채용이 확정된 예비사원에게 축하 꽃다발과 예비사원명함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통해 대학생들에게 선풍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점을 부각시키고자 하였다.

 

크리에이티브나무는 이점에 착안하여 메인 컨셉은 ''candiate for future ceo'', 한 회사의 구성원으로서의 개인이 아니라 ''미래의 ceo 후보'' 라는 큰 비전 제시를 하고자 하였다.

실제로 상반기에 채용이 확정된 예비사원들을 모델로 섭외하여 예비사원 명함을 받아든 자신감 있고 자신감에 가득찬 모습을 통해 컨셉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전체적인 tone& manner는 채용대상인 대학생의 시선을 끌 수 있도록 타이포그래피와 포토그래픽의 모던함을 통해 대기업의 그룹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하였다.

캠퍼스에 포스터 2종이 세트로 붙는 것을 고려하여, 삼성의 블루 컬러를 적용하여 강한 주목성과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고 또한 그린컬러를 적용하여 친환경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동시에 전하고자 하였다.


문의: ()크리에이티브나무
현창석-대표
국민대학교 시각디자인대학원 겸임교수

greenink@hanmir.com
02-703-7714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