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크림유니언. 튼튼영어 모바일 웹 구축

2011-04-08



국내 대표 웹에이전시 더크림유니언(대표 이정훈, 홍성철)은 빠르게 변화하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디바이스 채널에 맞추어 E-LEARNING의 선두기업 튼튼영어의 모바일 웹(http://m.tuntun.com)을 새롭게 오픈 했다.

튼튼영어 모바일 웹은 주 타깃인 학부모에게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주요 컨텐츠를 체험하게 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새롭게 변경된 CI 의 뫼비우스 띠 4가지 컬러를 활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고하고자 하였다.

튼튼영어의 핵심 컨텐츠에는 스마트폰의 신기술을 적극 활용하여 구성함으로써 사용자의 간접체험 및 정보 접근성을 극대화하도록 하였다..
먼저, ‘교육본부찾기’ 는 GPS연동을 통해 나의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튼튼영어의 교육본부를 즉시적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언제 어디서든 튼튼영어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튼튼영어의 주요 컨텐츠에 SNS연동 기능을 두어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로 스크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홍보성 컨텐츠의 공유 및 확산을 유도하였다.
대표 교재 및 튼튼타임즈 등 섬네일이 주가 되는 컨텐츠에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용한 슬라이딩 방식의 UI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 및 컨텐츠의 접근성을 극대화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학부모 뿐만 아니라 튼튼영어의 실제 사용자인 유아/초등을 대상으로 한 흥미성 컨텐츠로써 ‘숨은그림찾기’ 메뉴를 구성하여 아이들의 관심과 흥미를 유도하고, 간단한 게임을 통해 단어의 발음을 청취하는 과정에서 영어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하였다.

스마트폰의 장점을 살려 언제 어디서나 즉시적으로 이용이 편리하기 때문에 다양한 채널을 통한
튼튼영어의 간접체험 및 인지도 상승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