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미디어포스] 펩시 넥스 도전! 내가 톡킹! 문자 프로모션 진행

2011-08-10


온라인 종합 대행사 ㈜미디어포스(대표이사 허승일, www.media4th.co.kr)가 펩시 코리아의 무설탕 제로칼로리 콜라인 펩시 넥스의 맛을 알리고 판매를 촉진시키기 위해 도전! 내가 톡킹! 문자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
http://www.pepsinex.co.kr/)

 

프로모션은 주 타깃 층인 10~20대에게 펩시 넥스를 좀 더 친숙하게 어필하기 위해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를 모델로 하여 참가자 모두에게 100% 무료 문자를 제공하는 이벤트로써, 무료 문자 이벤트에 참여하고 사이트 내에서 진행하는 펩시 빈칸 채우기와 펩시 넥스 공감 게시판 이벤트에 추가로 참여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응모 방식은 일련번호가 적힌 펩시 넥스, 펩시, 마운틴 듀 제품을 마시고 모바일 또는 웹페이지에서 #00007로 일련번호를 발송하면 간단하게 응모가 가능하며, 특히 펩시 넥스의 마이크로 블로그를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자 수와 남은 문자 수를 카운팅 해 보여줌으로써 참여자의 관심을 유도하였다.

 

참여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한 페이지 내에서 이벤트를 참여 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간소화 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참여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 재미있는 법칙으로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참여 동기를 유발하였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