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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쳐 | 뉴스

새로운트렌드를 입은 30년 전통의 즉석손만두"명인만두" 웹사이트 리뉴얼

2012-01-12

 
 
 
  스마트폰 기기의 대중화로 본격적인 스마트폰 세상에서 누구보다 앞서 모바일 웹사이트를 제작하여 고객들에게
한발짝 다가간 명인만두는 이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웹사이트 리뉴얼을 결정!!!!
그 파트너로써 기존웹사이트 및 모바일 사이트를  제작의뢰하였던 ()이프론트(대표 박근영, e-front.co.kr)  에게
다시금 제작  의뢰를 요청하였다. 이는 그동안의 제작 과정에 이프론트가 보여준 10여 년에 축적된 기획력과 노하우를 신뢰
하기에  가능한 일일 것이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이프론트 디자인팀에서 가장 고민하였던 점은 명인만두의 30여년정통의 맛이란 감각적
이미지를 시 각적이미지로 어떻게 표현할 것인가였다.   우선 음식 프렌차이즈 업종 특성에 맞는 시각적 이미지와
명인만두만의 점포가 같는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매장 전경의 모습을 담은 인트로를 현대적 감각에 맞는 flahs를
최대한 활용하여 제작 하였다.   
 
 
 
 
 
 
  기존 웹사이트에서는 명인만두의 메뉴를 상단  메인flash영역에 배치하고 공지사항 방문후기 동영상홍보자료
등의 컨텐츠를 메인에 배치하여 고객들에게 명인만두의  컨텐츠를 홍보하고 전달하기위한  레이아웃구성으로\
제작하였다. 다만 너무 많은 정보의 제공으로 인해 다소 복잡한 느낌을 주는 점은 2011년을 맞이하여 개선해야할
점으로 지적되어왔다.
 
 
 
 
 
 
 
  기존 홈페이와는 다르게 전면에 배치시키는 정보컨텐츠의 양을 최소화 하고 명인만두가 가지고 있는 시각적
이미지 전달을 극대화하기위해 노력하였고 메인에 노출되는 정보의 양이 줄어드는 점은 단순하고 깔끔한 레이
아웃구성을 통해 해결하였다.
 
  메인디자인은 명인만두의 대표적 메뉴들의 퀄리티 높은  실사  이미지를 최대한 활용하여  제작 명인만두 웹사
이트를 찾은 고객들에게 명인만두가 가진 "맛"의 느낌을 전달하고자 노력하였으며 전체적으로 고급스런 컬러와
안정감있는 레이아웃으로 마치 고급스런 레스토랑의 느낌이 나도록 제작하였다.
 
 
 
  동일한  클라이언트가 지속적으로 프로젝트를 수주하고  또 이를 진행하는것은 언뜻보면 간단하고 쉬워보일수 있다.
하지만 클라이언트는 지난번과는 다른 무엇인가를 더욱더 기대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클라이언트의 만족을 이끌어
내는것은 새로운 고객보다 더 많은 노력과 시간이 들어간다. 그리고 프렌차이즈 웹사이트 리뉴얼 제작은 고객에게
보여지는 것 외에 무엇보다 예비창업자들에게 기업의 성장도를 보여주는 목적이 강하기 때문에 그만큼 더욱더 새로운
트렌드를 적극반영하고 동종및 타업체와는 차별화된 이미지를 주는것이 중요하다.
  이프론트는 12여년동안 급변하는 웹트랜드속에서 성장한 배경과 최신트렌드를 읽어내는 안목을 가지고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또 다시 양사간의 만족스런 결과를 이끌어 낼수 있었다. 
 

◆  이프론트 전략기획팀  과장 김아름 (arkim@e-front.co.kr)

컨설팅 :  02)830-82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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