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트럼프앤코, 매일유업 우유속에 Happy Present 캠페인 스마트앱 제작

2012-07-23




흔들면 선물이 팡팡! 유쾌하고 흥미진진한 이벤트 어플리케이션

토탈 디자인 컴퍼니, ㈜트럼프앤코(www.the-trump.com)는 매일유업 우유속에의 ‘해피 프레젠트’ 캠페인의 스마트앱을 제작/출시하였다.

“어떻게 알았지?” 유행어의 주인공, 개그맨 김지호를 모델로 앞세운 이번 캠페인은 전국을 돌며 진행했던 자판기 전국투어 1차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치며 2차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스마트폰을 흔들어 들리는 소리가 무엇인지 맞추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 그 핵심이다.

트럼프앤코는 캠페인의 유쾌함과 장난끼 어린 메시지에 초점을 맞추어 경쾌한 파스텔톤 컬러와 아기자기한 오브제를 적절히 활용하면서도 브랜드가 가진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놓치지 않으며 웹페이지와 모바일앱을 제작하였다. 이로써 트럼프앤코는 식음료 프로모션도 고객의 스마트폰 속에 능동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고, 힌트 알림 기능을 통해 실시간으로 인터렉티비티해 질 수도 있다는 사례를 남겨가고 있다.

우유속에 해피 프레젠트 캠페인 스마트앱은 매일유업 가공유 홈페이지(flavored.maeil.com)나 우유속에 제품팩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고, 오는 8월 17일까지 매일매일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총 2천 만원 상당의 깜짝 선물이 실시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TRUMP&CO. True Minded Partner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