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현대증권 able 새금융캠페인 2차 오픈

2014-03-19



“현대증권 able 새금융캠페인 2차 오픈


안전한 금융문화를 위해, 현대증권이 새금융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지난 2 24일 현대증권 able 새금융캠페인은 1차 캠페인 웹사이트 오픈 이후, 3 17일 사이트


내에 2차 범위의 콘텐츠를 오픈하였다.


 


able 새금융캠페인은 1차 오픈을 통해 금융 사기사건의 위험성과 피싱 피해의 심각성을 알려 캠페인을 접한 사용자들에게 경각심을 고취시킴으로써, 안전한 금융문화를 시행하는 선두주자로서의 면모를 다졌으며, 캠페인의 꾸준한 단계별 오픈을 통해 고객들의 피해를 최소화 하고자 하는 것이 최대의 바램이다.


 


이번 2차 오픈 주제는 피싱사기의 대표 사례 스미싱이며, 1차 영상 새금융 브라더 팔랑귀캐릭터에 이어 에프엠캐릭터를 도출하여 영상 및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2차 영상 스토리는 인생을 에프엠처럼 정색대로 살면 금융사기에 당한다라는 의미를 내포하여 에프엠캐릭터를 코믹하게 표현하고 스미싱의 위험성을 알기 쉽도록 구성하였으며, 핵심 콘텐츠 새금융 모바일은 요즘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 스마트폰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흔히 접하게 되는 스미싱 관련 사례를 직접 보고 sns로 공유 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점점 진화하는 스미싱 유형과 그에 따른 대처법 및 예방법을 알리고 고객들이 쉽게 인지 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프로모션 사기꾼 소탕작전은 피싱사기범 캐릭터를 사이트 내에 배치하고 콘텐츠 참여 시 검거 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프로모션 기간 동안 24시간마다 매일 위치가 리셋되는 프로세스로 사용자들에게 재미요소를 주어 참여 및 재방문을 유도하고자 했다.


 


able 새금융캠페인은 현재 3차 오픈 준비 중이며, 영상과 체험 이벤트를 통해 단순히 고객들의 흥미를 끄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직접적 참여 및 공유를 통해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피싱 사기의 위험성을 알리고 예방법을 제공하여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금융거래로 더 이상 피해가 발생하지 않길 희망하고 있다.


 


4월 말까지 진행하는 able 새금융캠페인에 대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고 있으며, 캠페인을 통해 금융문화의 바른 정보들을 전달하고 인터넷과 모바일의 안전한 사용습관 및 고객들이 금융기간들을 믿고 신뢰할 수 있도록 안전한 금융문화를 이끌어 가고자 한다.


 


우리 모두 잘 들어보세~ 잘 터치하세~ 잘 클릭하세~’ 이 세가지 잘 지켜서 ~살아보세!”


 


able 새금융캠페인 사이트 : http://www.safecampaign.co.kr


 


문의 : 02-3446-1886 


뉴스제공 : 더크림유니언 | 홈페이지 : http://www.crea-m.com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