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더블랙*]나임네트웍스 Rainbow, SDN/NFV Training for Project Manager 2종 리플릿 기획, 디자인 개발

2014-08-27

“성공 네트워크를 잇다”

나임네트웍스 Rainbow, SDN/NFV Training for Project Manager 2종 리플릿 기획, 디자인 개발
디자인 : 더블랙(대표 배재열) www.theblackad.com

 







크리에이티브 대행사 더블랙은 SDN 토탈 솔루션 프로바이더 기업 나임테트웍스의 차세대 네트워크 SDN 솔루션 Rainbow, SDN/NFV Training for Project Manager의 홍보 리플릿을 기획, 디자인하였다. 나임네트웍스는 Software Defined Networking 전문기업으로서 최고의 효율성이 보장된 최적의 네트워크 구성을 제공한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IT의 흐름 가운데 SDN 동향과 분석, 최신 기술에 대한 연구와 가치 있는 정보를 공유한다. Rainbow는 세계 최초 개방형 SDN 테스트 베드 플랫폼으로 나임네트웍스와 한국 HP가 함께 개발하였다. SDN으로 네트워크 마이그레이션을 고려하는 기업 및 연구소들이 사전 정합성 테스트 및 적용사례 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초기 교육부터 사후 지원까지 SDN을 원스톱으로 테스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테스트베드 플랫폼이다. SDN/NFV Training for Project Manager는 국내 최초의 SDN 프로젝트 관리과정으로 SDN/NFV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기술과 방안을 소개하고, 최신 기술 동향을 공유하고자 마련한 교육이다. 네트워크 기반의 가상화, 보안, 클라우드 컴퓨팅, 빅 데이터, NFV 등 SDN 기술과의 융합 방안을 제시해 주며, 기본 기술과 관련 분야의 이해는 물론 서로 다른 분야의 협력을 이끌어 가기 위한 프로젝트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준다.
 



나임네트웍스의 SDN 토탈 솔루션 리플릿의 전체 콘셉트는 <성공 네트워크를 잇다> 이다. 시리즈별로 각각 수많은 네트워크로 상징되는 포인트와 선으로 잇는 하나의 오브제를 디자인하여 나임네트워크의 솔루션을 통해 원활하고 성공적인 차세대 네트워크 환경을 제시하고 함께 만들어 나가고 있음을 표현하였다. 각 항목별로 네트워크와 연관된 아이콘을 포인트와 선으로 만들어진 상징적인 오브제로 디자인하여 알기 쉽고 효과적으로 나타낼 수 있게 나타내었다. 다소 어려울 수도 있는 SDN 네트워크에 대한 설명과 장점을 심플하면서 특징적인 면을 살린 아이콘을 함께 디자인하여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한눈에 알기 쉽게 나타내주었다.




전체적인 컬러는 나임네트웍스의 CI 컬러에서 착안한 크림슨 컬러를 베이스를 활용하여 차세대 네트워크 SDN를 주도적으로 이끌어나갈 선두 기업임을 나타내는 동시에 이를 바탕으로 전문성과 신뢰성을 강조하기 위해 크림슨 컬러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였다. 내지 부분에서는 표지와 같은 크림슨 컬러를 통일성 있게 사용하여 안정적이면서 신뢰적인 느낌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나임네트웍스의 리플릿 기획, 디자인 개발 프로젝트는 나임네트웍스의 차세대 네트워크 솔루션인 SDN의 Rainbow와 SDN/NFV Training for Project Manger의 장점과 필요성을 강조하여 리플릿을 통해 복잡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간편하고 스마트한 서비스 솔루션을 도입이 필요한 기업 및 연구소에게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 디자인하였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