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엑스포디자인브랜딩, 하남도시공사 CI 개발

2014-10-21

 
시민의 행복한 삶을 표현하다
- 하남도시공사 ci 개발

ci 및 브랜딩 전문회사인 엑스포디자인브랜딩(대표 정석원)은 하남도시공사의 ci를 개발하였다.

하남도시공사 ci 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기존 도시공사의 ''개발''에만 편중된 이미지에서 탈피, ...
하남 시민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는 시민친화적인 하남도시공사의 모습을 다채로운 컬러의 아이콘 엘리먼트의 조합을 통해 표현했다.

또한 새로 개발 된 영문명칭 hanam urban innovation corporation의 약칭인
‘huic(휴익)’은 ''휴식''과 ''이익''이란 의미로서 시민의 행복한 삶을 지향하는
하남도시공사의 의지를 반영했다.

ci에 표현된 시각 요소로서 브리지는 현재와 미래의 연결,
유니온타워(랜드마크)는 시민과의 공감, 한강은 혁신의 시작, 주택은 주택사업 선도, 교통수단은 편리한 접근성과 미래인프라, 환경요소는 친환경도시문화를 각각 상징한다

활용된 컬러로서 레드는 열정과 실천, 그린은 청정과 편안, 블루는 한강과 시작,
옐로우는 나눔과 소통, 그레이는 안정과 신뢰를 의미한다.

올해 창사 14주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도약하는 하남도시공사는 창립기념일인 지난 19일 선포식을 통해 ci를 공개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