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반응형 쇼핑몰 솔루션 ‘아임웹 쇼핑’ 출시

코코아스튜디오 | 2016-07-15

 

반응형 웹사이트 방식을 채택한 아임웹 쇼핑은 PC 환경으로 한 번만 제작하면 모든 환경에서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다. (사진제공: 코코아스튜디오)

반응형 웹사이트 방식을 채택한 아임웹 쇼핑은 PC 환경으로 한 번만 제작하면 모든 환경에서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다. (사진제공: 코코아스튜디오)

 

 

웹사이트 빌더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코아스튜디오가 클라우드 기반 반응형 쇼핑몰 솔루션 ‘아임웹 쇼핑(I’m web. Shopping)’을 새로 출시했다.

아임웹 쇼핑은 반응형 웹사이트 빌더로, PC 환경으로 쇼핑몰을 한 번만 제작하면 PC, 모비일, 안드로이드와 iOS 앱 등 모든 환경에서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다. 아임웹 쇼핑은 반응형 웹사이트라는 편리함뿐 아니라 게시판, 갤러리, 캘린더, 지도, 설문조사, HTML 코드 등을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어 쇼핑몰을 운영하는 시간과 비용, 유지 보수 고민을 크게 낮춰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Free 요금제를 통해 아임웹 쇼핑의 기본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Free 요금제여도 홈페이지에 별도 광고는 부착되지 않으며, 부가 기능을 쓰지 않는다면 평생 무료로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다.

아임웹 쇼핑은 세련된 디자인의 테마를 제공, 초보자여도 멋진 디자인의 쇼핑몰을 제작할 수 있다. 그리고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쇼핑몰 이름으로 실시간 알림, 게시물 등록 및 관리, 상품 구입 등이 가능한 안드로이드와 iOS 앱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단, iOS 지원은 하반기 중 이뤄질 예정이다.

약 5개월 동안 개발된 아임웹 쇼핑은 지난 2011년 12월 출시한 모바일 특화 웹사이트 솔루션 ‘코코아앰’과 2016년 6월 출시한 반응형 웹사이트 솔루션 ‘아임웹’ 개발 및 운영 역량이 고스란히 녹아있어 사용자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다.

코코아스튜디오의 이수모 대표는 “누구나 쉽게 상품을 팔고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정말 쉬운 쇼핑몰이 필요하다”면서 “운영자도 고객도 복잡하고 어려운 쇼핑몰이 아닌, 정말 쉽지만 필요한 기능은 모두 있는 그런 쇼핑몰을 만들고 싶었다”라고 제작 이유를 밝혔다.

아임웹 쇼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imweb.me) 참고.

 

 

facebook twitter

#디지털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