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스티브 잡스의 끝나지 않은 이야기, '스티브 잡스 크리에이티브 전'

2016-08-01

스티브 잡스 크리에이티브 전 공식 포스터 (사진제공 : (주)보보스글로벌)

스티브 잡스 크리에이티브 전 공식 포스터 (사진제공 : (주)보보스글로벌)

 

‘스티브 잡스 크리에이티브 전(부제 : 프레젠테이션과 창작의 비밀)’이라는 주제의 스티브 잡스 사진전이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오는 9월 18일까지 열린다.

 

이번 전시는 지난해 12월 예술의 전달 V갤러리에서 진행했던 사진전을 확장한 것으로, 관람객이 실제로 체험해볼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 체험존, 애플 창업의 출발지였던 잡스의 차고를 재현해놓은 공간 체험존 등을 새로 마련했다.

 

이와 함께 국내 애플컴퓨터박물관의 매킨토시 소장품 40여 점을 추가하여 총 116작품의 사진을 포함해, 매킨토시 30년 간의 제품, 아이팟 1세대와 아이폰 1세대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시 공간과 구분되는 북까페, 아트샵, 영상미디어룸 등에서는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다.

 

스티브 잡스가 30년간 세상에 내놓은 매킨토시 제품들 (사진제공 : (주)보보스글로벌)

스티브 잡스가 30년간 세상에 내놓은 매킨토시 제품들 (사진제공 : (주)보보스글로벌)

 

스티브 잡스 사진전은 단순히 사진만 전시한 것이 아니라 인간 스티브 잡스를 재발견하고 그의 특별했던 삶을 살펴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전시된 제품들을 통해 그의 소통 방법과 창작, 혁신의 원천을 엿볼 수 있으며, 그만의 프레젠테이션 노하우도 배울 수 있다.

 

새로운 변화와 전환점을 찾고자 하는 직장인, 열린 생각과 도전 정신으로 미래를 준비하는 학생 모두에게 ‘스티브 잡스 크리에이티브 전’을 추천한다.  

facebook twitter

#전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