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칸예가 디자인한 ‘The YEEZY BOOST 350’ 유아용 출시

2016-08-26

 

아디다스오리지널스와 카니예 웨스트가 이번에는 유아용 운동화‘이지부스트 350 인펀트’를 출시한다. (사진: 아디다스오리지널스)

아디다스오리지널스와 카니예 웨스트가 이번에는 유아용 운동화 ‘이지부스트 350 인펀트’를 출시한다. (사진제공: 아디다스오리지널스)

 

 

아디다스오리지널스와 카니예 웨스트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이지부스트 350(The YEEZY BOOST 350)’이 유아용으로 출시된다.

 

아디다스오리지널스의 운동화인 이지부스트 350는 지난 2015년에 출시한 제품으로, 미국 힙합 뮤지션이자 디자이너로도 활동하고 있는 카니예 웨스트가 디자인하여 화제가 되었던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이지부스트 350 인펀트(The YEEZY BOOST 350 Infant)’은 유아용 운동화로, 이지부스트 350 시리즈 중 인기 모델인 터들도브(Turtledove)블랙(Pirate Black) 색상으로만 출시된다.

 

 

이지부스트 350 인펀트는 이지부스트 350를 그대로 축소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사진제공: 아디다스오리지널스)

이지부스트 350 인펀트는 이지부스트 350를 그대로 축소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사진제공: 아디다스오리지널스)

 

 

이지부스트 350 인펀트는 이지부스트 350를 그대로 축소한 것처럼 동일한 형태와 소재로 디자인되었다. 아디다스의 특징인 프라임니트(PrimeKnit)는 발을 편하게 감싸주고 통기성이 좋아 아이들의 발을 편안하게 해준다. 또한 아디다스 부스트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운동화의 바닥은 뛰어난 쿠션감을 자랑하여 막 걸음마를 시작한 아이들에게 적합하다.

 

부모와 아이의 커플룩으로 신을 수 있는 이지부스트 350 인펀트 시리즈의 가격은 130 달러로, 오는 8 27일부터 글로벌 판매가 시작된다. 미국과 영국, 독일, 이탈리아에서는 아디다스 앱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 아직 한국은 판매 미정이다. 이지부스트 350 인펀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디다스오리지널스 이지부스트 사이트(www.adidas.com/yeezy)참고.

 

facebook twitter

#패션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