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교보문고X펭귄클래식X스티키몬스터랩

2016-09-05

인터넷교보문고와 펭귄클래식, 스티키몬스터랩이 만나 탄생한 교보문고 19주년 한정판 리커버 에디션

인터넷교보문고와 펭귄클래식, 스티키몬스터랩이 만나 탄생한 교보문고 19주년 한정판 리커버 에디션 (출처: 인터넷교보문고 홈페이지)

 

 

인터넷교보문고가 오는 9월 9일, 19주년을 맞이하여 한정판 리커버 에디션을 기획·판매한다.

교보문고는 올해 4월부터 출판사들과 협업하여 새로운 표지 디자인을 적용한 세계 문학 고전을 다시 출판하는 ‘리커버 K’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세 번째 ‘리커버 K’ 프로젝트의 주인공은 펭귄클래식 세계 문학 전집 중 꼭 한번 읽어봐야 할 걸작 3편으로 선택되었다.

선정된 3편의 작품은 20세기 미국 문학을 대표하는 〈위대한 개츠비〉, 자족적이며 독립적인 삶에 대한 실험 보고서이자 수필 문학 사상 유례없는 역작 〈월든〉, 미국 현대문학의 시초로 흑인 노예의 존엄성을 깨닫는 소년의 성장을 담은 〈허클베리 핀의 모험〉이다.

이번 리커버 에디션은 19주년을 맞이하여 교보문고와 펭귄클래식, 디자인 창작집단 스티키몬스터랩이 함께 제작했다. 스티키몬스터랩의 독특한 표지 디자인은 독자의 감성을 자극한다. 작품별로 2000권씩 한정 제작해 1000권은 일반판으로 책만 판매하고, 1000권은 특별판으로 책과 함께 스티키몬스터랩이 디자인한 피규어와 노트가 들어 있는 박스 세트로 판매한다. 

 

 

19주년 특별판에는 책과 함께 스티키몬스터랩의 피규어와 노트가 포함되어 있다.

19주년 특별판에는 책과 함께 스티키몬스터랩의 피규어와 노트가 포함되어 있다. (출처: 인터넷교보문고 홈페이지)

 

 

또 다른 기념행사로 블랙윙 연필과 스티치 노트도 사은품으로 한정수량 제공된다. 행사 도서를 포함, 3만 원 이상 구매 시 나쓰메 소세키 100주년 노트가 제공되고, 5만 원 이상 구매 시 블랙윙 리미티드 에디션 연필이 선착순 제공된다. 단, 사은품 선택 시 일정 금액을 추가로 결제해야 된다.

이와 함께 19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터넷교보문고 19주년 이벤트 페이지에서 웃음과 감동이 있는 댓글로 축하한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펭귄클래식&스티키몬스터랩 리커버 특별판 세트, 나쓰메 소세키 100주년 노트, 블랙윙 리미티드 에디션 연필로 구성된 19주년 한정판 패키지를 제공한다.

새로운 표지 디자인을 적용해 작품의 가치를 재해석한 교보문고 19주년 리커버 에디션은 인터넷교보문고 사이트(www.kyobobook.co.kr) 및 전국 교보문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서적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