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나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은? 카메라앱 ‘룩스’ 출시

2016-10-05

 

라인주식회사가 뷰티 카메라앱 룩스(LOOKS)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네이버)

라인주식회사가 뷰티 카메라앱 룩스(LOOKS)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네이버)

 

라인주식회사는 다양한 뷰티 브랜드의 생생한 메이크업 효과를 실시간으로 셀피(selfie)에 적용하고 해당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뷰티 카메라앱 ‘룩스(LOOK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룩스(LOOKS)’는 그간 라인이 쌓아온 가상 카메라 기술이 그대로 반영된 뷰티 카메라앱이다. 다양한 필터를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최신 메이크업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화장 강도를 0에서 100까지 편리하게 조정할 수 있어, 진한 화장부터 연한 화장까지 본인이 평소 추구하는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룩스에서는 총 13개 브랜드의 다양한 메이크업 세트를 포함, 총 45개에 달하는 필터를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주요 브랜드인 헤라, 에뛰드, 오휘, VDL의 신제품들은 물론, 슈에무라(shu uemura), 바비브라운(BOBBY BROWN) 등 국내 2, 3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브랜드까지 폭넓은 제품 효과를 필터를 통해 체험할 수 있다. 필터를 적용해 찍은 사진 상단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필터에 적용된 파운데이션,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등 실제 제품 정보를 확인하고 온라인 판매처로 이동할 수 있다.

 

한편, 라인 측은 룩스(LOOKS)의 출시를 기념하며 크리니크(looks.line.me/event/01)를 시작으로 룩스 메이크업 필터에 포함된 오휘, 헤라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룩스 앱을 활용해 촬영한 사진을 해쉬태그 ‘#LOOKS’, ‘#룩스’를 포함해 SNS에 공유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당 브랜드 제품의 샘플 혹은 정품을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브랜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