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전국 키덜트족 모여라! ‘2017 키덜트&하비 엑스포’ 개막

2017-01-17

‘2017 키덜트&하비 엑스포’가 오는 1월 19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 D홀에서 열린다.

‘2017 키덜트&하비 엑스포’가 오는 1월 19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 D홀에서 열린다. (출처: 키덜트&하비 엑스포 페이스북 페이지)

 

키덜트족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발굴했던 ‘키덜트&하비 엑스포’가 오는 1월 19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 D홀에서 열린다.


2017 키덜트&하비 엑스포는 올해에도 색다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라모델, 피규어, 아트토이, 스마트토이 등 키덜트 관련 제품 및 콘텐츠를 제공하는 업체의 참여뿐만 아니라, ‘토이리퍼블릭’, ‘프라모델 콘테스트’, ‘한국종이모형페스티벌’ 등 다양한 자체 행사가 함께 마련되어 관람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토이리버블릭’에서는 다른 예술 분야와 키덜트 콘텐츠가 콜라보레이션한 작품이 전시된다. 또한, 하비큐레이터가 개인에게 맞는 취미를 컨설팅해주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이와 함께 올해 6회째를 맞이한 ‘한국종이모형페스티벌’에서는 정교하고 수준 높은 종이모형과 페이퍼토이를 볼 수 있다.

 

엑스포에서는 피규어 외에도 아트토이, 프라모델, 스마트토이 및 캐릭터 상품 등 키덜트족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 및 판매된다. (사진 제공: 키덜트&하비 엑스포)

엑스포에서는 피규어 외에도 아트토이, 프라모델, 스마트토이 및 캐릭터 상품 등 키덜트족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 및 판매된다. (사진 제공: 키덜트&하비 엑스포)

 

이번 엑스포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프라모델 콘테스트’에서는 실물과 똑같은 100여 점의 프라모델 작품을 볼 수 있다. 본 행사에는 국내 최대의 상금이 걸려 있어, 일반인·연예인·학생 등 많은 사람들이 참가했다. 건프라, AFV, AERO&SHIP, 피규어 및 오토 등 여러 부문에 출품된 정교한 작품은 프라모델이라는 새로운 세계와 참가자들의 애정을 동시에 보여준다.

 

키덜트족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연인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2017 키덜트&하비 엑스포는 오전 10시부터 입장 가능하다. 행사 기간에는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관람료는 12,000원이며, 학생인 경우는 8,000원이다. 자세한 정보는 키덜트&하비 엑스포 홈페이지( www.kidultexpo.org) 참고.


에디터_ 허영은( yeheo@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전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