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2017 군·의경 대상 금연UCC 및 금연슬로건 공모전’ 시행

2017-05-02

 

‘2017 군∙의경 대상 금연 UCC 및 금연슬로건 공모전’ 공식 포스터 (사진제공: 한국건강관리협회)

‘2017 군·의경 대상 금연UCC 및 금연슬로건 공모전’ 공식 포스터 (사진제공: 한국건강관리협회)


 

한국건강관리협회는 군인과 의경 대상 ‘금연UCC 및 금연슬로건 공모전’을 오는 7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보건복지부와 대한민국 국방부가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장병 스스로 흡연예방 및 금연 필요성과 간접흡연의 폐해에 대한 인식을 변화하고, 흡연·비흡연 장병과 간부가 함께 부대 내 금연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현재 복무 중인 군인, 의경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군·의경 생활에서 흡연예방 및 금연을 유도할 수 있는 내용이면 된다.

 

공모 분야는 금연UCC와 금연슬로건으로, 금연UCC는 5분 미만, 150MB 이하의 영상물이어야 하고, 금연슬로건은 20자 내외 문구의 한글파일이어야 한다. 두 분야 모두 순수 창작물만 응모가 가능하며, 공모전 홈페이지(nosmokingkahp.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출품작은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로 수상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UCC 부문 대상(보건복지부장관상), 슬로건 부문 대상(한국건강관리협회장상)을 비롯해 총 6개 부문에서 18명(또는 팀)에게 상장 및 상금이 수여된다. 

 

추후 수상작은 한국건강관리협회, 보건복지부, 국방부 등 정부부처 홈페이지에 등록되며, 금연 관련 각종 책자 및 리플렛에도 사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운영사무국(02-2143-5831)으로 문의하면 된다. 

facebook twitter

#전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