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위워크 여의도역점 및 위워크 서울역점 오픈

2017-12-05

 

위워크 을지로점 라운지

위워크 을지로점 라운지 (사진제공: 위워크)


 

크리에이터들에게 공간,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인 위워크가 2018년 상반기에 국내 위워크 여섯 번째 지점인 위워크 여의도역점을 여의도 HP 빌딩에, 일곱 번째 지점인 위워크 서울역점을 서울스퀘어에 오픈한다.

 

위워크 여의도역점은 여의도 지역 랜드마크 오피스빌딩으로 알려진 HP 빌딩에 위치할 예정이다. 여의도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건물의 7개 층을 활용해 약 1,200명의 멤버들을 수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특히, 5호선과 9호선이 교차하는 여의도역과 대규모 버스환승센터가 인근에 위치해 있어, 서울 내 주요 비즈니스 지역 접근이 편리하다.

 

위워크의 국내 일곱 번째 지점인 위워크 서울역점은 서울역 인근에 위치한 프라임 오피스빌딩, 서울스퀘어에 들어선다. 위워크 서울역점은 서울스퀘어의 3.5개 층을 활용해, 약 2,300명의 멤버들을 수용할 예정이다. 서울스퀘어 빌딩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수의 여행객이 오가는 서울역과 20세기 초 서울역 건물로 사용된 ‘문화역서울284’ 맞은 편에 위치해 있다.

 

위워크 한국 담당 제너럴 매니저인 매튜 샴파인(Matthew Shampine)은 “지난 2016년 8월 이래 서울에서 위워크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여왔다. 한국의 두 랜드마크 빌딩에 위워크 여의도역점과 위워크 서울역점을 오픈함으로써 국내에 위워크의 존재감을 공고히 하고, 위워크 커뮤니티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한국 내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위워크는 신설될 두 개 지점들을 통해 강북의 주요 비즈니스 중심지들을 위워크 커뮤니티로 연결하며, 강북 지역 내 위워크 커뮤니티를 강화하고 커뮤니티 내 다양성을 증진시킬 전망이다. 위워크는 현재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위워크 지점인 위워크 을지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에 위워크 광화문점, 위워크 여의도역점, 위워크 서울역점을 오픈할 것이라고 발표해, 지속적으로 서울 내 비즈니스 생태계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www.wework.com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