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클락하우스, ‘깔깔수녀님’으로 남미 및 북미 사업 진출

2018-01-26

 

스톱모션기법 중심의 유쾌하고 따뜻한 깔깔수녀님 캐릭터(사진제공: 클락하우스)

스톱모션기법 중심의 유쾌하고 따뜻한 깔깔수녀님 캐릭터(사진제공: 클락하우스)


 

클락하우스는 2006년 설립 이후 스톱모션기법을 중심으로 다양한 창작을 이어오고 있는 애니메이션 제작스튜디오로 ‘깔깔수녀님’ 캐릭터를 중심으로 남미 및 북미 사업에 뛰어들 예정이다.

 

평화와 사랑이라는 모토를 기반으로 탄생한 행복전도사 ‘깔깔수녀님’은 항상 유쾌한 웃음을 주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호감을 주는 친구 같은 캐릭터다. 

오랜 기간 스톱모션기법 중심으로 개발되었으며, 차별화되고 흥미로운 스토리텔링 기반의 결과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미 아트 토이, 브로치와 피규어, 봉제인형 등의 제품이 출시되었으며, 곧 시리즈 애니메이션 데모 버전이 나올 예정이다. 이번 해외 진출과 함께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클락하우스 관계자는 “차별화된 캐릭터와 흥미로운 스토리텔링의 결합으로 콘텐츠를 지속해서 개발하고 있다.”며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트랜드 조사와 끊임없는 아이데이션을 시행할 계획이다. 그리고 보유 캐릭터와 애니메이션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도모하겠다.”고 설명했다. 

 

www.ggarrr.com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캐릭터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