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소화기를 닮은 에너지 드링크 〈엑스팅(Exting)〉 패키지 디자인

2018-02-07

 

레이놀드&레이너(Reynolds&Reyner)가 디자인한 에너지 드링크 〈엑스팅(Exting)〉ⓒ www.reynoldsandreyner.com

레이놀드&레이너(Reynolds&Reyner)가 디자인한 에너지 드링크 〈엑스팅(Exting)〉ⓒ www.reynoldsandreyner.com


 

우크라이나 키에브 기반의 디자인스튜디오 레이놀드&레이너(Reynolds&Reyner)에서 소화기 형상의 에너지 드링크 〈엑스팅(Exting)〉의 패키지 디자인을 공개했다.

 

화재가 일어나면 소화기가 긴급 상황을 제압하듯이 인체의 갈증과 에너지를 〈엑스팅(Exting)〉이 빠르게 충전해 준다는 콘셉트로 디자인되었다.

 

레이놀드&레이너(Reynolds&Reyner)가 디자인한 에너지 드링크 〈엑스팅(Exting)〉ⓒ www.reynoldsandreyner.com

레이놀드&레이너(Reynolds&Reyner)가 디자인한 에너지 드링크 〈엑스팅(Exting)〉ⓒ www.reynoldsandreyner.com


 

브랜드 이름인 〈엑스팅(Exting)〉은 소화기(Extinguisher)와 흥분(exciting)의 합성어로 제품의 전체 색상도 소화기를 떠올리게 하는 선명한 레드 컬러로 채택했다.

 

분리 가능한 상부 모듈은 소화기 튜브에서 영감 받은 것으로 사용은 불가하지만, 화재 안전 규칙에 명시된 실제 소화기 튜브와 동일하게 디자인되었다. 

 

레이놀드&레이너(Reynolds&Reyner)가 디자인한 에너지 드링크 〈엑스팅(Exting)〉ⓒ www.reynoldsandreyner.com

레이놀드&레이너(Reynolds&Reyner)가 디자인한 에너지 드링크 〈엑스팅(Exting)〉ⓒ www.reynoldsandreyner.com

 

 

‘인체 생활 리듬에 빨간불이 켜졌다면 언제 어디든 즉각적으로 조치하세요’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은 패키지 디자인이다. 

 

www.reynoldsandreyner.com 

 

에디터_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제품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