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컬쳐 | 뉴스

스위스 유라(JURA), 가정용 커피머신 프로모션 실시

2018-03-08

 

스위스 유라 A7(사진제공: 스위스 유라(JURA))

스위스 유라 A7(사진제공: 스위스 유라(JURA))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스위스 유라(JURA)가 전국 백화점에서 3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에서는 가정용 커피머신 구입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컴팩트한 가정용 커피머신 모델 라인인 A1과 올화이트의 컬러로 순백의 신부를 연상시키는 A7모델은 최대10%까지 할인 되어 예비 신혼부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유라의 A라인 커피머신은 컴팩트한 크기로 스위스 유라의 핵심 신기술만을 담아내어 최고의 실용성과 가성비를 자랑한다. 가정용 커피머신A1은 세계 최초 ‘멀티 분사 추출 방식(P.E.P, Pulse Extraction Process)’ 기술을 적용해 클래식 커피 메뉴에 집중시켰다. 

전문 바리스타가 내린 듯한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어 깔끔한 맛의 블랙커피를 즐기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라떼나 카푸치노 등 베리에이션 커피를 좋아한다면A7 커피머신을 추천한다. 유라의 전자동 커피머신 라인업 중 유일하게 화이트 색상의 우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A7은, 유라의 독자적인 밀크 폼 기술이 적용되어 벨벳 같은 부드러운 밀크 폼 커피를 원터치로 완성한다. 

TUV 인증을 통해 청결과 위생을 보장하며, 자동 헹굼이나 디스케일링 같은 유지 보수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관리 또한 간편하다.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기간 내에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카페드유라 원두 500g을 추가로 증정하며, 유라 고객 서비스 앱 알라카르테에서 3% 할인 쿠폰도 추가 제공한다. 또한, 가정용 커피머신 최초로 ‘플랫화이트’ 추출이 가능한 J6나 Z6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호주 프리미엄 가전브랜드 브레빌의 전자동 모션 티메이커(BTM800)를 증정한다.

 

유라 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힐링과 여가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따라 혼수 선물로 커피머신이 큰 인기”라며, “이번 유라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프라이빗한 홈카페를 연출하고자 하는 신혼부부의 취향을 저격하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라 3월 웨딩 프로모션은 전국 유명 백화점에 입점한 유라 매장에서 진행되며 유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www.jurakorea.co.kr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리빙 

김영철 에디터
소설가가 되고 싶었지만, 주변의 반대에 못 이겨 디자인을 전공했다. 패션디자이너로 일하다가 한계를 느끼고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언제나 새로운 디자인에 놀라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하루하루가 재미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