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컬쳐 | 뉴스

믹스테이지와 앱솔루트가 함께하는 공모전 개최

2018-05-11

 

앱솔루트 아티스트 어워즈(사진 제공: 페르노리카 코리아)

앱솔루트 아티스트 어워즈(사진 제공: 페르노리카 코리아)


 

에스팀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애플리케이션 ‘믹스테이지(Mixtage)’가 앱솔루트 보드카와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발굴을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주제는 ‘사랑에 편견은 없다(EXPRESS LOVE WITHOUT PREJUDICE)’로 아티스트들이 사랑에 대하여 자유롭게 창의력을 발산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앱솔루트 아티스트 어워즈는 시각예술 장르(평면, 입체, 뉴미디어, 영상 등)를 대상으로 진행된다.출품작은 5월 1일(화)부터 5월 31일(목)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며, 참가 신청서는 앱솔루트 공식 홈페이지(absolut.com/kr)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만 20세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며,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0만 원, CREATE A BETTER TOMORROW 아트 컴패티션 한국 대표 참가, 앱솔루트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 디자인 참여, 스웨덴 앱솔루트 본사 브랜드 아카데미 연수 등 다양한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앱솔루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스팀 믹스테이지(사진제공: 에스팀)

에스팀 믹스테이지(사진제공: 에스팀)


 

또한, 에스팀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애플리케이션 ‘믹스테이지(Mixtage)’가 본 공모전의 플랫폼을 제공하면서 참가자 개인 인스타그램에 동시 업로드한 아티스트 20명을 선정하여 믹스테이지와 에스팀 공식 SNS 채널, 앱솔루트 미, <theX+>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 SNS에 소개 할 예정이다.

 

믹스테이지 애플리케이션은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이 가능하며, 아티스트 또는 클라이언트로 계정을 만들 수 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전시 

김영철 에디터
소설가가 되고 싶었지만, 주변의 반대에 못 이겨 디자인을 전공했다. 패션디자이너로 일하다가 한계를 느끼고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언제나 새로운 디자인에 놀라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하루하루가 재미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