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리뷰

청정원 ‘건강한 프러포즈’편

2007-11-06

옛 말에 건강을 잃으면 천하를 잃은 것과 같다는 말처럼 어딜 가도 모두들 건강을 외치고 있다. 앞으로도 건강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는 점차 증가할 것은 물론 오래도록 지속될 것이다. 건강은 잠시 스쳐가는 유행 트렌드가 아닌 ‘사람다운 삶’을 지향하기 위한 기본 조건이기 때문이다.
이런 시대적 흐름에 맞춰 청정원도 ‘깨끗•신선•정성’의 브랜드 이미지를 뛰어넘어, 청정원의 핵심철학인 ‘건강’에 초점을 맞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식품업계 리딩기업으로서 건강한 우리음식을 만들어 나가고 지켜내는 것. 이것이 바로 청정원의 핵심철학이기도 하다.
청정원의 건강한 뉴스 캠페인은 보다 건강한 제품을 만들어 나가는 것으로 무엇보다도 기분 좋은 뉴스, 건강한 뉴스를 창조해 나가는 청정원의 기업철학과 의지를 담고 있어 그간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청정원으로 요리하세요
이번 하반기 신규 캠페인은 건강, 그 자체를 근본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건강’이 왜 그토록 중요할까. 현대를 살아가는 소비자들에게 ‘건강’은 어떠한 의미인가.
이 같은 청정원의 깊은 철학을 반영하기 위해 모델선정부터 심의를 기울였다. 그가 바로 Best of the Best, 우리나라 최고의 배우 ‘장동건’이다.

장동건은 이번 광고에서 “사랑하는 이의 건강을 위해 청정원으로 요리하세요”라는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뭇 여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장동건의 프러포즈! 대한민국 여성치고 이를 안 받고 싶은 사람이 뉘 있으랴~. 이번 캠페인으로 청정원과의 인연을 처음 맺은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장동건. 그는 “이번 광고를 통해 그간 미약했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가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 멜로 연기에도 자신이 생겼다”고 말해 청정원과의 인연을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광고주 청정원 / 광고대행사 상암커뮤니케이션즈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