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아미코스메틱 퓨어힐스, IDEA 디자인 어워드 파이널리스트 수상

2018-09-27

아미코스메틱,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2018 IDEA 수상(사진제공: 아미코스메틱)

 

 

아미코스메틱의 자연주의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가 IDEA 디자인 어워드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 

 

이번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에 해당하는 파이널리스트 상을 수상한 퓨어힐스의 캡슐팩 라인은 라인별 고유의 색상으로 제품별 구분을 가능토록 했고, 각 캡슐팩에는 성분들을 강조하기 위해 제품의 주성분 사진을 넣었으며, 소비자의 편리성을 고려해 단상자 하단과 중앙에 칼선을 주어 편리하게 하나씩 꺼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미국 산업디자이너 협회(IDSA)가 주관하는 IDEA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Red Dot)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어워드로 불리우며, 디자인 혁신성, 사용자 경험, 사용자 혜택, 사회적 책임, 심미성 등을 기준으로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한다. 

 

디자인 개발에 집중할 수 있는 독자적인 디자인 연구소를 설립, 운영하고 있는 아미코스메틱은 최근 기술 연구소와 디자인 연구소를 하나의 R&D센터로 통합해 전문화하는 등 디자인 역량 강화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번 IDEA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함으로써 세계 3대 어워드를 모두 석권하게 됐다. 

 

아미코스메틱은 “앞으로도 독창성과 혁신을 거듭하는 제품 및 디자인으로 한국을 넘어 세계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디자인어워드 #퓨어힐스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