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대림미술관&디뮤지엄, 2019 황금돼지해 맞아 장 줄리앙 협업 다이어리 출시

2018-11-07

 

대림미술관과 디뮤지엄이 장 줄리앙과 협업으로 선보이는 2019 다이어리(사진제공: 대림미술관)
 

 

대림미술관과 디뮤지엄이 세계적인 아티스트 장 줄리앙(Jean Jullien)과의 협업을 통한 2019년 다이어리를 선보인다. 

 

다이어리는 매 전시마다 전시의 감동과 여운을 간직할 수 있는 아트상품을 선보여온 대림미술관과 디뮤지엄의 대표적 아이템으로, 매해 새로운 콘셉트의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으로 출시돼 왔다. 

 

프랑스를 대표하는 비주얼 아티스트 장 줄리앙은 매일 경험하는 일상을 컬러풀한 드로잉으로 유머러스하게 풀어내며, 패션, 사진, 설치, 서적 등 다양한 예술분야에서 활동,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다이어리에는 2019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해를 맞아 돼지꿈처럼 행운이 머무는 한 해를 계획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장 줄리앙 특유의 예술적 감성과 유머 감각이 살아있는 익살스러운 핑크 돼지 일러스트레이션을 담았다. 

 

내지는 작가소개, 2019년 달력, 연간계획, 월간계획, 메모 등으로 구성된다. 

 

다이어리는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파우치, 뮤지엄 볼펜과 패키지로 구성,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장줄리앙 #다이어리 #대림미술관 #디뮤지엄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