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간접조명 연출에 적합한 레드밴스 LED T5 바텐

2019-03-19

레드밴스의 신제품 ‘LED T5 바텐’ 연출컷(사진제공: 레드밴스)

 

 

글로벌 조명기업 레드밴스가 이음매 없이 균일한 연결로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빛 연출이 가능한‘LED T5 바텐’을 출시했다.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내는 LED T5 바텐은 상업공간 및 사무실, 가정 등 다양한 공간의 간접조명에 최적화된 조명으로, 진열장이나 침대의 간접조명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3000K, 4000K, 6500K의 3가지의 색온도와 4W, 8W, 12W, 16W의 4가지 전력, 300mm, 600mm, 900mm, 1200mm의 4가지 길이까지 선택의 폭이 다양하고, 앤드캡 홀로 다수의 제품을 연결할 수 있어 소비자가 원하는 설치장소에 맞게 제품을 구성할 수 있다. 

 

PC(폴리카보네이트)재질의 등기구 바디로 내구성이 좋고, 제품 연결선 및 액세서리가 동봉되어 있어 빠르고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것도 특징으로 꼽히며, 드라이버 내장형 제품으로 수명은 3만 시간이다.

 

레드밴스 관계자는 “최근 호텔처럼 은은한 분위기의 고급스러운 공간을 만들기 위해 벽, 천장 등에 반사된 빛으로 부드럽게 연출되는 간접조명 설치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며 “레드밴스의 이번 신제품은 밝기, 길이, 색온도 등 선택의 폭이 넓고, 균일한 빛 연출이 가능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간접조명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