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패션 | 뉴스

듀이듀이, 기성복라인 ‘레디투로즈’ 출시

2019-05-17

듀이듀이가 출시한 기성복라인 레디투로즈(사진제공: 듀이듀이)

 

 

김진영, 이수연 듀오 디자이너 브랜드 듀이듀이(DEW E DEW E)가 듀이듀이 컬렉션에서 선보인 티셔츠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새로운 레이블을 기획, 기성복 라인 ‘레디투로즈’를 선보인다.

 

기성복을 뜻하는 레디투웨어(Ready-to-wear / rtw)에서 착안한 레디투로즈(Ready-to-rose)는 보편적인 디자인을 제공한다는 의미로 모든 사람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레디투로즈의 장미로고는 연필로 디자인하고 칼로 제작한 것으로, 아름다운 장미를 만들어내는 디자이너의 창작 과정이 함축적으로 담겨있다.  

 

듀이듀이가 출시한 기성복라인 레디투로즈(사진제공: 듀이듀이)

 

 

남성과 여성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을 유니섹스 아이템은 M부터 XL까지 취향과 체형에 맞게 선택이 가능해 일상에서 편안한 피팅감과 세련된 디자인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기본 티셔츠지만 최고급 원단을 사용해 세탁 후에도 소재변형 없이 착용이 가능한 이번 라인은 고급자수, 스팽글기법, 패치 등을 사용해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함을 연출할 수 있다.

 

듀이듀이는 앞으로도 1년에 두 시즌 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듀이듀이 #레디투로즈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