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카카오프렌즈, 2019 썸머 에디션 ‘핑크하와이’ 출시

2019-06-10

카카오프렌즈, 2019 썸머 에디션 ‘핑크하와이’ 이미지(사진제공: 카카오IX)

 

 

카카오프렌즈 여름을 맞아 2019 썸머 에디션 핑크하와이를 출시한다. 

 

사랑스러우면서도 시원시원한 분위기가 풍기는 핑크하와이는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옷을 입은 ‘파인애플 라이언’과 앙증미를 뽐내는 조개 모양의 ‘쉘 어피치’를 메인으로, 여름 바캉스를 위한 물놀이 용품뿐 아니라 더위를 날려줄 선풍기, 여름용 파자마 등 지난해보다 더욱 다채로운 제품군을 선보인다. 

 

 

 

카카오프렌즈, 2019 썸머 에디션 ‘핑크하와이’ 이미지(사진제공: 카카오IX)

 

 

특히, 귀여운 파인애플 탈을 쓴 라이언이 180cm의 대형 서핑보드로 탄생한 매트 튜브와 든든한 라이언의 등 위에 앉아 둥둥 유영할 수 있는 시팅 튜브, 라이언 얼굴의 페이스 비치볼, 파인애플 라이언과 쉘 어피치 얼굴이 대형으로 프린트된 비치타올 등 물놀이 즐거움을 배가시켜 줄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또한, 핸디형 선풍기는 야외에서 휴대하기 좋을 뿐 아니라 앙증맞은 캐릭터 거치대가 함께 있어 실내에 두고 사용하기에도 좋고, 탁상용 선풍기는 둥둥섬 위 야자수와 그 아래에서 쉬고 있는 라이언과 어피치가 깜찍함을 자아내 시원함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다. 

 

핑크하와이 카카오프렌즈 패턴이 어우러진 여름용 파자마와 티셔츠, 쇼츠, 볼캡 등 바캉스 시즌에어울리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위트 있는 패션’ 아이템도 만날 수 있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지난해 썸머 바캉스 제품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올해에는 더욱 다양한 제품군과 깜찍한 디자인, 재미있는 스토리 테마를 업그레이드 해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여름에도 카카오프렌즈와 함께라면 야외는 물론 실내 휴양지 어디에서나 완벽한 여름나기 준비를 끝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카카오프렌즈 #썸머에디션 #핑크하와이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