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카카오프렌즈와 운동하자, 브리온스포츠 ‘카카오프렌즈 피트니스’ 제품 출시

2019-09-12

PLAY WITH FRIENDS, 브리온스포츠의 카카오프렌즈 스포츠 용품 라인(사진제공: 브리온스포츠)

 

 

브리온스포츠가 카카오프렌즈 스포츠 용품 라인 ‘플레이 위드 프렌즈(PLAY WITH FRIENDS)’를 출시했다. 

 

플레이 위드 프렌즈는 카카오 IX의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라인선스를 통해 출시된 피트니스 라인으로, 마사지볼, 아령, 라텍스 밴드, 요가 매트 등으로 구성된다. 

 

여성을 타깃으로 한 아령에는 라이언, 어피치, 튜브, 콘 등 카카오프렌즈의 4가지 캐릭터가 적용됐으며, 0.5kg부터 2kg까지 0.5kg 단위로 구성된다. 라텍스 밴드와 요가 매트, 마사지볼은 라이언과 어피치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브리온스포츠 세일즈팀 김한준 팀장은 “올 초에 선보인 어린이 스포츠 용품의 완판 기록에 힘입어 피트니스 제품을 확장했다. 더 많은 이들이 스포츠를 가깝게 생각하면서 자연스럽게 관심을 둘 수 있게 친근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선스를 활용하여, 계속해서 남녀노소 모두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하고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카카오프렌즈 온라인샵, 주요 오프라인 매장, 대형마트와 브리온스포츠에서 운영하는 ‘김감독닷컴’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스포츠비즈니스그룹 브리온컴퍼니의 자회사인 브리온스포츠는 스포츠 용품 유통 사업을 바탕으로, 나이키, 뉴발란스, 아식스, 언더아머를 유통, 판매하며 PB 상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브리온스포츠 #카카오프렌즈 #플레이위드프렌즈 #카카오프렌즈스포츠용품 #카카오프렌즈피트니스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